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LOW 코인 세일이 10월 6일까지 진행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 9. 24. 12:20


    Flow blockchain ico 참여하기


    NFT의 새로운 도구, 


    Coinbase|Ventures

    Digital currency group, Samsung 등이 투자한 

    새로운 프로토콜인 FOLW 코인에 투자해 보세요.



      여러분은 블록체인에 투자를 하시면서 어떤 프로젝트에 투자를 하시나요?

      현재 논란의 중심이 되고 있는 디파이 코인들의 광란이 조금 식어가는 요즘 NFT코인들이 관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NFT코인들이 적용이 될 수 있는 범위가 어디까지인지 또 어떤 코인에 투자를 해야 성공적일지 잘 판단이 서지 않을수도 있으실 겁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아이템등을 우선적으로 떠올릴 수 있지만 NFT는 생각보다 광범위한 실생활에서 적용이 가능하고 음악이나 스포츠 취미생활 예술, 그외에 사람들이 자신만이 간직하고 싶은 그 어떤 것에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현재 이더리움의 구조만으로는 일반인들이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개발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많습니다. 그러한 부분들에 대해서 개발자들이 좀 더 다양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토콜이 FLOW 코인 입니다.


       코인투자를 조금만 해보신 분들이라면 어떤 투자집단이 투자를 했을 때 어떤 결과가 나온다는 건 경험으로 많이들 알고 계실겁니다. 그만큼 그들이 프로제트를 선정하는 안목이 일반 투자자들 보다는 높을테니까요. 

       위에 그림을 보시면 왠만한 분들은 아실만한 투자그룹들입니다. 빨간 밑줄이 그어져있는 투자처들을 한번 보시고요.  코인베이스 벤처스..디지털커런시그룹, 삼성..워너뮤직그룹..앞으로 이 코인이 어느방향으로 갈건지는 어느정도 짐작을 하실 수 있는 투자자들이고 맨 앞에 위치한 안데르센 호로위츠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에어비앤비등에 벤처투자를 해서 큰 성공을 거둔 2011년기준 세계 1위 벤처캐피탈입니다. 

     향후 가까운 미래에 펼쳐질 NFT 생태계에 FLOW코인이 얼마나 지대한 영향을 미칠 지 기대를 해보면서 기다려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FLOW 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coinlist.co/flow


      현재 FLOW의 코인판매는 코인리스트에서 진행중입니다. 

    코인 리스트는 아무 코인이나 세일을 진행하진 않습니다. 트위터 CEO가 투자를 한 회사이기도 하죠..

    커뮤니티 세일은 10월2일 까지이고 더치옥션으로 진행되는 세일은 10월 6일까지입니다.

    커뮤니티세일의 일인당 투자금액 상한은 1000달러 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점은 가격과 조건이 시드투자때 위의 그림에 있는 투자자들과 동일하다는 점입니다. 

      여러분은 흔이 거래소에 있는 상장되어 있는 코인들 거래하시면서 저 코인이 벤처투자자들이 얼마에 투자를 받았던 코인인데 지금은 백배가 넘는다고 하는 푸념들 들어보셨을 겁니다.

     현재 FLOW는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개인투자자분들에게 이런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겁니다.

    다만 다른조건도 시드투자자들과 같기에 일년후에나 코인락이 풀리는 조건입니다.

      여러분들이 시드투자자들과 같은조건으로 1000불이 과연 일년후에 어떻게 될지 지켜보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부담없으신 분들은 투자해 놓고 여유를 가져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아 보입니다.

      코인리스트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요기  에서 로그인 하셔서 내용 충분히 보시고 투자를 하시면 됩니다.

      코인리스트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 코인리스트 홈페이지링크를 누르셔서 계정을 만들고 지갑을 만드신 후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간략하게 코인리스트에서 지갑을 만드는 과정까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우선 필요한 것은 여권과 세수를 깨끗이 한 얼굴..그리고 웹캠이 있으시다면 컴퓨터에서 진행을 하시면 되고 웹캠이 없으시다면 핸드폰에서 제 블로그를 다시 여서서 진행을 하시면 편합니다.

    나중에 시스템에서 제공되는 사진을 찍어야 하거든요 그래서 카메라가 필요합니다..

      먼저 위에 있는  코인리스트 그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그림이 나오실겁니다. 여러분은 아직 계정이 잆으니 이메일주소와 비번을 적으시고 완료치시면 이메일로 컨펌메일이 가면 확인 누르시고 다시 위 그림을 누르셔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이 화면이 뜨면 이름과 성을 영문으로 적으시면 됩니다. 반드시 여권에 적혀있는 이름과 성을 대소문자와 띄어쓰기까지 정확하게 기입을 하세요. 그리고 이메일은 지메일을 쓰시길 권유합니다.

    계정만들기를 누르고 나면 이메일로 확인을 해야 합니다.

    가입하신 이메일로 가셔서 인증버튼을 누르시면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국적을 한국으로 하시고 박스에 체크를 하시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부터 잘 적으시면 됩니다. 이름은 여권에 등재되어 있는 그대로 대소문자까지 똑같이 적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주소는 현재 본인의 주소를   요기  를 클릭하셔서 영문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나라와 도시 선택하시고 생년월일도 당연히 여권에 등재되어 있는 생년월일 적으셔야 하고요. 전화번호는 이미 국적을 선택할 때 나라번호는 나와 있으니 그냥 010부터 적으시면 됩니다.   

      

    여기가 제일 어렵습니다.

    아래에 있는 직업란은 아무거나 적으시면 됩니다. 영어로요..

    일단 위에 사진 start를 누르면 여권사진을 찍을 수 있는 칸이 뜰텐데 여권은 본인 사진이 있는 페이지를 잘 펼쳐서 양면이 다 나오게 찍으셔야 합니다. 화면에 꽉 차게 찍으시되 절대로 구석이 잘리면 안됩니다. 그리고 최대한 밝게해서 찍으세요, 화면에 잘 가져다 놓으면 알아서 찍힙니다.  그 다음은 얼굴 사진인데 둥그런 원이 나오면 얼굴을 들이 미세요., 마찬가지로 여백이 안남게 천천히 얼굴을 밀착을 시키면 자동으로 찍힙니다. 그 다음에 기다리시면 조금이라도 사진이 흐리게 찍혔거나 꽉차게 잘 안찍혔으면 다시 찍으셔야 합니다. ( 전 다섯번 정도 한듯 ㅠㅠ)

      시스템이 여권과 본인 얼굴을 잘 인식했으면 끝났다는 분홍색 버튼이 뜨고 누르시고 몇시간이 지나서 접속을 다시 해보시면 지갑이 생성이 되어서 FLOW 판매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를 누르면 본인이 전송할 결제화폐를 선택하고 주소가 뜨면 최대 1000달러 안에서 원하시는 금액을 보내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이더리움 전송 가스비 한도를 3500으로 적으셔야 합니다. 주소칸 옆에 적혀있을 거에요.

      자 그럼 마지막으로 FLOW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투자자들은 맨 위에 보셨으니 파트너들 그림 하나 올리고 전 들어갑니다. 항상 건강들 하시고 행복하시길..


      


Designed by Tistory.